검색광고
그동안 쌓아온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광고주님에게 최적의 마케팅 퍼포먼스를 제시해 드립니다.
● 키워드 광고
* 키워드 광고란 대형 포털 사이트에 소비자들이 광고주의 상품과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하였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를 노출시키는
형태로, 소비자가 검색할만한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하면 홈페이지 유입률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.
*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되는 CPC방식으로 특정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을 타겟으로 노출되기 때문에
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.
* 키워드 입찰가 및 품질지수에 따라 파워링크(최대 10개 사이트 노출), 비즈사이트(파워링크 하단 최대 5개 노출) 노출 순위가
변동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로그분석을 필요로 합니다.
* 정확한 로그분석을 통해 광고의 노출 수, 클릭 수 등 각종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운영의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.